SMAP가 26일, 도내에서 회견해, 동일 발매의 뉴앨범 「Pop Up! SMAP」이라고 30일 스타트의 전국 투어에 대하고 자세를 말했다. 카토리 신고(29)와 코다 쿠미(23)와의 듀엣 넘버외, 멤버 각각이 다양한 아티스트와 “꿈의 코라보”를 피로하는 등 흥미로운 작품에. 그 신작을 내건 투어.「전국 각지에 SMAP가 “뛰쳐나옵니다”」(카토리)과 금년도 뜨거운 여름을 약속했다.

 17매째가 되는 신작은 2매 셋트 앨범. 여름인것 같은 팝적인곡이나 발라드, 랩 등 유익감 충분한 내용. 디스크2에서는 멤버 5명의 칼라를 내, 각 아티스트와의 “코라보곡”을 수록하고 있어, 이쪽도 주목이다.

 예를 들면, 키무라 타쿠야(33)는 스스로 오퍼 했다고 하는 서적 「도쿄 타워」의 릴리 프랑키씨가 작사(작사명 Elvis Woodstock)한 곡에 도전. 쿠사나기 츠요시(31)는 사와다 켄지의 「TOKIO」를 커버해, 쿠사나기 자신의 한국어(뜻)이유에 한국의 남성 댄스 그룹, SHINHWA의 에릭이 랩으로 참가. 카토리는 MONKEY MAJIK가 다룬 곡을 코다와 듀엣 하는 등, 모두 화제성 충분히.

 신앨범에 대해 나카이 마사히로(33)는 「옛날은(SMAP의 CD를 듣고 있고), 날리는 곡이 있었습니다만, 이번은 날리는 곡이 없다」라고 웃기면서 자신작인 것을 PR. 쿠사나기도 「최고의 앨범」이라고 자부했다.

 그렇게 흥미로운 앨범을 내건 금년의 투어의 타이틀은 「Pop Up! SMAP-납니다! 트비 낸다! 날아 스마 TOUR-」. 나카이는 「멀리 있는 스탠드의 손님도 근처에 느껴지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눈연출”을 치라리. 앨범(첫회반)에는 「Pop Up(뛰쳐나온다)」에 히걸쳐 「3D안경」이 붙어 있어 이것에 관련하고 있는지도.

 금년도 노래에 춤에 파워 전개의 스테이지가 기대된다. 키무라는 「이 시기(투어중) 밖에 춤추지 않아서 완전히 다른 근력이 필요하게 된다. 요소 요소에 나오는 아픔을 실감하면 여름이라고」라고, 전신전령의 스테이지에서 매료 시키는 자세다.

 한편, 만약 SMAP를 “뛰쳐나온다”로 하면의 질문에 카토리는 「하로 프로로 풋살 하고 싶은 (웃음). 그리고는 KAT-TUN라든지」라고 하면, 나카이는 「거인에게 들어온다」. 쿠사나기가 숙고중, 다른 멤버에게서는 「SHINWHA일 것이다」의 소리가 나돌았지만, 「역시 SMAP가 좋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나가키 고로(32)는 「와이나리를 경영하고 싶다」. 키무라는 「상상 붙지 않지만 양복이라든지 무엇인가 물건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한다. SMAP를 밖으로부터 파악해 보고 싶다」라고 개성 풍부하게 대답하고 있었다.

(산케이 스포츠 07월 27일 08시 00분)

기사 원문 보기


신고

BLOG main image
by Napl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674)
Single (4222)
Album (4220)
News & Info (695)
Release (516)
Special (21)
Total : 1,195,253
Today : 10 Yesterday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