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등장하는 KinKi Kids 도모토 코이치의 대망의 퍼스트 싱글 「Deep in your heart/+MILLION but -LOVE」가, 격전의 양상을 나타내는 7월 12일 릴리스의 NINKI번 싱글 랭킹으로 톱을 획득했다. 솔로 명의로서는 앨범 「KOICHI DOMOTO Endless SHOCK Original Sound Track」(최고 1위, 누적 매상 매수11.1 만매)를 1월에 릴리스 하고 있던 그이지만, 싱글은 처음이 된다. 이번 작곡은 자신에 의하는 것.

 발매 2주일전 조사의 아티스트 인지도는, 90.5%과 역시 높은 수치가 되고 있어 남성보다 여성이 약간 높은 편이었다. 이 악곡을 벌써 들었던 적이 있다고 대답한 사람도, 전체적으로 여성이 많다. 악곡 평가에 대해서도 같이로, “좋다고 생각한”이라고 회답한 사람은 여성이 63.3%로, 남성을 16.7포인트 웃돌고 있다.흥미 관심에 대한 질문에서는 한층 더 건저로, 남녀 사이의 열림이 크다. 어느 항목에서도 여성으로부터의 지지의 높이가 나타난 결과가 되었다.

 「Deep in your heart」는, 후지텔레비계 애니메이션 「수왕성」의 주제가가 되고 있어 이 작품에서는 주인공의 소리도 담당. 애니메이션 팬에게의 소구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기사 원문 보기

신고

BLOG main image
by Napl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674)
Single (4222)
Album (4220)
News & Info (695)
Release (516)
Special (21)
Total : 1,201,152
Today : 1 Yesterday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