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던 올스타즈 가 8월 9일에 금년의 제1탄 싱글 「DIRTY OLD MAN~안녕히 여름이야∼」(을)를 발매해, 후지텔레비여름의 항례 이벤트 「오다이바 모험왕 2006~키? 하지만 오지 않으면 시작하지 않는다!~」(7월 15일-8월 31일)의 테마 송에 기용되는 것이 20일, 발표되었다.진면목의 경쾌한 여름인것 같은 멜로디로, 서든이 오다이바를 뜨겁게 북돋운다!

 작년 섣달 그믐날,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7년만의 전국 투어를 뜨겁게 잡은 서든이, 8개월만에 정식 무대에 돌아온다.

 신곡 「DIRTY OLD MAN」는, 여름의 마지막을 느끼게 하는 안타까운 멜로디면서, 디스코조의 경쾌한 리듬에 실은 악곡.멤버는 4월에 재집결해, 도내의 스튜디오에서 레코딩을 개시.현악기를 사용한 현편곡을 키보드의 원인자(49)가 처음으로 다루어 2개월남짓이라고 하는 단기간으로 완성시킨 자신작이다.

 그런 그들의 움직임을 안 같은 국 버라이어티 제작 센터의 미나구치 마사히코 부장이, 「음악계의 관용구나 되고 있는 「여름은 서든!」(을)를 닮고, 모험왕을 북돋우면 좋겠다」라고 열 츠요시 오퍼.서든 사이드도 5년전에 보컬의 쿠와타 카스케(50)와 음악 프로그램 「쿠와타 카스케의 음악토라씨」를 함께 제작해, 고락을 함께 한 미나구치 부장이 선 의뢰답게 쾌락.「오다이바 모험왕 2006」의 테마 송으로 결정했다.

 신곡을 들은 미나구치 부장은 「현악기를 다용한 중후한 사운드와 우리들이 뽕쵸의 안타까운 보컬이 보기 좋게 용해되어 기분 좋은 하모니를 연주하고 있습니다.멜로디의 바로 저 편으로, 빠지는 푸른 하늘과 감청색의 바다가 분명히 보여 옵니다」라고 절찬해, 「신곡을 모험왕에게 선물 해 주고, 감사 감격! 이 곡으로 오다이바의 여름도 덥게 불탑니다!」라고, 서든의 이름에 부끄러워하지 않는 고조를 단단하게 약속했다.

 신곡은 24일에 쿠와타가 퍼스널러티를 맡는 TOKYO FM 「쿠와타 카스케의 FM이상한나라~쉬운 밤놀이∼」(토요일 후 11·0)로 첫온에어 된다.커플링에는 상쾌한 바람이 앞질러가는 넘버 「BREEZE」라고, 에노시마가 테마의 쨍쨍으로 한 블루스 락 「태양에 짖는다!」(을)를 수록했다.

 이 날공개된 아티스트 사진에는, 쿠와타가 진즈를 벗어 장난기 가득 해수 팬츠를 피로.서든이 오다이바 뿐만 아니라, 일본의 여름을, 화려에 응석에 북돋워 줄 것 같다.

(산케이 스포츠 06월 21일 12시 00분)

기사 원문 보기

신고

BLOG main image
by Napl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674)
Single (4222)
Album (4220)
News & Info (695)
Release (516)
Special (21)
Total : 1,206,815
Today : 19 Yesterday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