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자동차와 워너 뮤직 재팬이, 업계 첫 대적이 되는 차종 브랜드를 활용한 신음악 라벨 「CUBE LOVES MUSIC」을 발족하는 것을 알았다.

 닛산 자동차의 인기 차종인 큐브는, 지금까지도 항상 독특하고 새로운 가치의 창조에 계속 챌린지해 'CUBE. My room.'이라고 하는“자신의 방과 같이 기분의 좋은 실내 공간”을 제공해 오고 있다. 이번, 그 매력을 “음악”이라고 하는 형태로, 자동차안에만 머물지 않고, 라이프 스타일 전체를 물들이고 싶다고 하는 구상으로부터, 워너 뮤직 재팬과의 콜라보레이션이 실현되었다.
 닛산 자동차에서는 「자동차와 음악의 관계를, 한층 더 깊고, 그리고 새로운 발견이나 즐거움을 느껴지는 음악 라벨로서 여러분에게 제안합니다」라고 하고 있다.

 「CUBE LOVES MUSIC」의 제1탄은, 아야카x코부쿠로의 콜라보레이션 악곡 「WINDING ROAD」. 1월 17일(수)부터 전국에서 동곡을 사용한 신형 「큐브」의 텔레비전 CM이 방송 개시. 또, 1월 20일(토)부터, 아야카와 코부쿠로가 선택한 드라이브 뮤직 CD 「아야카x코부쿠로 Selection DRIVING MUSIC」을 CUBE 판매 딜러 입장 기념품으로서 매장 내장자에게 배포한다.
 그 다음은, 큐브의 세계관과 합치한 아티스트의 악곡이 차례차례 발표, 릴리스 되어 간다.

(01월 11일 16시 00분)

기사 원문 보기

신고

BLOG main image
by Napl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674)
Single (4222)
Album (4220)
News & Info (695)
Release (516)
Special (21)
Total : 1,199,472
Today : 39 Yesterday :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