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듀오, 코부쿠로가 7월 26일에 발매한 신곡 「군과 말하는 이름의 날개」의 커플링곡 「당신으로 계속 되는 길」이, 니시다 토시유키(58), 이토 미사키(29) 주연으로 11월 18일에 공개되는 영화 「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코노 케이타 감독)의 주제가에 기용되는 것이 30일, 알았다. 코부쿠로가 영화의 주제가를 노래하는 것은, 처음.

 계기는, 동영화의 와카스기 마사아키 프로듀서가 금년 4월에 코부쿠로의 라이브로 동곡을 들은 것.만날 수 없는 사람에게의 생각을 정감 가득 노래한 발라드에 감동해, 코노 감독이나 스탭에게 듣게 했다. 감독도 가사에 영화의 키워드 「츠바키」가 인상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에 이상한 인연을 느껴 「이 곡은 확실히 영화의 세계관을 투영 하고 있다」라고 절찬. 곧 바로 오퍼를 냈는데, 코부쿠로도 쾌락했다고 한다.

 동영화는, 돌연사 한 중년남성, 츠바키야마 과장(니시다)이, 미녀 츠바키(이토미)의 육체를 빌려 미련이 있는 현세에 3일간만 되돌아오는 환타지 작품.「여기 밖에 피지 않는 꽃」 「벚꽃」 「군과 말하는 이름의 날개」가, 연속 드라마 주제가에 기용되고 작품을 북돋운 2명이, 이번은 스크린으로 감동을 야기한다.

 코부쿠로는 「아무리 멀게 떨어져 있어도, 상대를 생각하면 거기에 언제라도 길은 늘어나고 있는 생각한다」라고 곡에 담은 생각 고백. 영화에 대해서는 「따뜻하고 코믹컬인 전개안에, 사람히등의 감동이 춤추어 라고 오는, 멋진 이야기입니다」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산케이 스포츠 08월 31일 09시 00분)

기사 원문 보기

신고

BLOG main image
by Napl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674)
Single (4222)
Album (4220)
News & Info (695)
Release (516)
Special (21)
Total : 1,201,552
Today : 4 Yesterday :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