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라거 비어」의 CM을 계기로 “전설의 락 밴드” 재결성! 으로서 화제가 된 사디스틱 미카 밴드가, 키무라 카에라를 보컬로 맞이해 “Sadistic Mikaela Band” 로서 17년만이 되는 오리지날 앨범을 릴리스 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17년만의 레코딩에 대해서는 「오랫만에 맞추었으므로, 모두 제대로 튀는지? 걱정했지만, 넋을 잃는 만큼 음악을 즐겼습니다」라는 일. 카토 카즈히코, 타카하시 유끼히로, 고중용도리, 오하라 히로시라고 하는 개성적이며, 실력파 아티스트와 레코딩에 도전한 키무라 카에라는 「솔로로서 노래하고 있을 때와 미카 밴드로서 노래하고 있을 때에서는, 소리의 느낌이 차이가 나는 것에 놀랐습니다. 밴드의 그루브에 맞추려 하고 있는 자신도 해, 새로운 발견도 많이 있었습니다」라고 대답하고 있었다.

 키무라 카에라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서는 「킷치인 느낌이 미카 밴드에 꼭 맞다고 생각합니다.부모와 자식만큼도 연령이 다릅니다만, 음악이 있으면 나이차는···」(오하라) 「데뷔했을 때로부터 신경이 쓰이는 아티스트였습니다. 딸(아가씨)로 하고 싶은 만큼 멋진 여성입니다」(타카하시) 등, 대절찬. 그것을 들은 그녀는 「매우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있어 즐겁고, 레코딩에서도 “스고이”라고 생각하는 일 뿐이었습니다. 멤버의 역할도 제대로 정해져 있으므로, 이전도 이런 식으로 하고 있었던가? 라고 여러가지 일을 상상해 버렸습니다」라고 카와구치 호수로 행해진 합숙 레코딩의 모습을 이야기하고 있었다.

 사디스틱 미카 밴드 “Sadistic Mikaela Band”의 뉴앨범 「NARKISSOS」는, 10월 25일에 발매 예정. 또, 내년 봄에는, 우물 주위의 낮은 울 카즈유키 감독의 감수에 의한 다큐멘터리 영화 「사디스틱 미카 밴드(가제)」도 공개될 예정이 되고 있어 어느쪽이나 완성이 기다려 바람직한다.

【긴급 고지】
사디스틱 미카 밴드 프로모션 비디오 촬영 참가자 대모집!

 17년만의 오리지날 앨범 「NARKISSOS」를 릴리스 하는 사디스틱 미카 밴드의 멤버 총출동연에 의한 프로모션 비디오의 촬영에 참가해 주는 사람을 대모집!
라이브 시추에이션의 촬영이므로, 확실 분위기가 살아 주세요!

출연:카토 카즈히코, 오하라 히로시, 타카하시 유끼히로, 고중용도리, 키무라 카에라
일시:8월 30일(수) 12:00 개장
장소:도내 모처
접수 기간:8월 25일(금)~27일(일)

(08월 24일 18시 00분)

기사 원문 보기

신고

BLOG main image
by Napl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674)
Single (4222)
Album (4220)
News & Info (695)
Release (516)
Special (21)
Total : 1,199,478
Today : 45 Yesterday : 96